물끄러미 바다를 바라보던 성공이의 눈빛엔, 오랜 기다림과 그리움이 담겨 있었습니다. > 보호 & 입양활동

본문 바로가기

보호 & 입양활동

목록

물끄러미 바다를 바라보던 성공이의 눈빛엔, 오랜 기다림과 그리움이 담겨 있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www.youtube.com/shorts/dWMNmVU-La0


물끄러미 바다를 바라보던 성공이의 눈빛엔, 오랜 기다림과 그리움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 항구는 할아버지가 매일같이 배를 타러 나가던 곳. 성공이는 그 자리에 묶인 채, 돌아오지 않는 할아버지를 묵묵히 기다렸습니다.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말없이, 그러나 분명히 사랑을 품고 있었습니다.


케어가 성공이를 찾아간 날은 우연치고는 너무나도 특별했습니다.

바로 돌아가신 할아버지의 기일. 마치 할아버지가 하늘에서 보내신 마지막 선물처럼, 성공이는 그날 줄에서 풀려나 자유를 되찾았습니다.

풀숲으로 달려가 참았던 소변을 시원하게 누고, 산 위를 향해 힘차게 달리던 모습은 그동안 억눌렸던 마음을 풀어내는 듯했습니다.

그물에 몸을 비비고, 낚시 장비 냄새를 맡으며 할아버지와 함께했던 기억을 되새기는 모습은 말없이도 깊은 감정을 전했습니다.


멀리 떨어져 살던 아들도 성공이를 자유롭게 풀어주고 싶었지만 주민들의 민원 앞에 어쩔 수 없었고 2일에 한 번 찾아와 밥을 주며 돌봤습니다.

그런 아들의 마음을 케어는 이해했고, 그날이 할아버지의 기일이라는 사실에 아들은 “아버지가 성공이를 위해 보내신 선물”이라며

기꺼이 성공이를 케어에 맡겼습니다.


이제는 자유롭게, 그리고 따뜻하게 성공이는 이제 더 이상 묶여 있지 않습니다.

명공이도 만나고, 따뜻한 손길도 느끼며 조금 더 자유롭고, 조금 더 행복하게 살아갈 것입니다.

비록 할아버지는 돌아오지 않았지만 성공이의 마음속엔 언제나 함께일 것입니다.


이야기의 끝은 이별이 아니라, 새로운 시작입니다.

성공이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마다 사랑과 기억이 함께하길 케어가 지키겠습니다. 


이제 명공이를 데리고 와야 합니다. 소 한 아이의 구출에 들어가는 비용은 막대합니다. 함께해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입양신청 @care_korea_official 프로필 통합 링크클릭 

_____________

✅강력한 케어의 정기후원인단 신청➡프로필링크클릭 또는 https://animalrights.or.kr

▶일시후원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사단법인 동물권단체케어)

✅Paypal   paypal.me/care8886

————————-

#명공이 #성공이 #소구조 #기부 #후원

#입양센터 #입양홍보 #사지말고입양하세요 #케어 #푸들 #닥스훈트 #동물구조 #동물학대 #animalabus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