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분장속 앵벌이로 전락한 작은 말티즈 > 조사 & 구조활동

본문 바로가기

조사 & 구조활동

목록

산타 분장속 앵벌이로 전락한 작은 말티즈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www.youtube.com/shorts/DLbmSHGiWOw


최근 케어는 산타 복장을 한 한 남성이 작은 말티즈를 데리고 사람들에게 돈을 받는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이 남성은 약 80대의 나이로 얼굴을 알아볼 수 없는 복장을 하고, 하루 종일 북을 치며 큰 음악을 틀어놓고 있었습니다.

강추위 속에서 강아지는 맨 바닥에 내려져 있었고, 상태는 매우 심각해 보였습니다. 앙상하게 말라 있었으며, 시끄러운 소리에 바들바들 떨고 있는 모습이 사진과 영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많은 시민들이 이 강아지를 위해 이불을 깔아주고 핫팩을 넣어주는 등 도움을 주려 했지만, 남성은 이를 강하게 거부하고 치워버리는 행동을 보였습니다. 

몇몇 분들이 설득을 시도했으나 남성은 미동도 하지 않았고, 포기하라는 말에도 강하게 저항했습니다.


케어는 이 남성이 부산과 창원을 오가며, 때로는 경기도와 서울 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행사에서도 같은 행위를 반복한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케어는 추적을 통해 거주지와 생활 상황도 파악했으며, 궁핍한 상태는 아니었습니다. 중형 세단을 몰고 다니고 있었고, 주택 2층에 거주하고 있었습니다.


케어는 원칙적으로 다른 분들이 이미 접근해 진행 중인 사건에는 여건 상 개입하지 않으려 합니다. 

이유는 여러 방식으로 건드려진 사건은 해결이 어려워지거나 불가능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번 경우, 말티즈를 더 이상 저 상태로 둘 수 없다고 판단했습니다. 케어는 조심스럽게 접근해 반드시 구조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시간이 필요할 수 있지만, 끝까지 노력하겠습니다.  


✅ 일시후원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케어)


✅ 정기후원▶️ 프로필링크클릭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 Paypal

https://paypal.me/care888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