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예금통] 으로 8아이가 살아났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구조예금통] 으로 8아이가 살아났습니다
‘구조예금통’은 여러분이 미리 보내주신 예금을 모아, 긴급한 구조 상황에서도 단 한 순간의 망설임 없이 아이들을 구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생명의 통장입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손길 덕분에 10월 4일부터 1월 26일까지 총 8아이들이 구조예금통을 통해 구조되었습니다.
그동안 모인 금액은 23,096,722원,
이 금액이 실키, 깨봉, 다슬이, 그리고 다슬이와 함께 방치되었던 고양이 네로·가을이·애기·노을이,
그리고 최근 구조된 밥 말리까지…총 여덟 생명을 다시 일으켜 세웠습니다.
노을이는 지금도 수술 후 회복을 위해 힘을 내고 있고, 밥 말리는 위중한 상태로 집중 치료가 절실합니다.
아이들의 삶을 한 번만 바라봐 주세요.
구조 전, 절망 속에 놓여 있던 모습과 구조 후, 다시 살아가고자 눈빛을 되찾은 모습을.
만약 구조되지 못했다면…이 아이들은 비참하게 버려진 채, 조용히 사라졌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지금 구조예금통은 빠듯합니다.
이대로는 다음 아이를 향해 손을 내밀 용기조차 내기 어렵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참여가 모이면, 우리는 또 한 동물을 살리기 위해 망설임 없이 달려갈 수 있습니다.
특히 며칠 전 구조된 밥 말리의 상태는 매우 심각합니다.
밥 말리가 다시 살아갈 힘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마음을 조금만 더 보태 주세요.
여러분의 참여가 또 한 아이들을 살립니다.
함께 구조예금통을 채워 주세요.
하나은행 350-910009-45704 (구조예금*으로 표기해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케어의 정기후원자되기 ▶️프로필통합링크클릭
✅ Paypal
#정기후원 #케어 #봉사활동 #동물운동 #동물구조
첨부파일
- 이전글최소 6-7년동안 이 상태로 살았습니다. 26.01.31
- 다음글고양이 발목 덫, 그의 행위가 드러났다 (강력처벌 서명은 ▶️프로필링크클릭) 26.0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