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사체가 무더기로 발견되는 평택의 이상한 집과 구조된 개들 > 조사 & 구조활동

본문 바로가기

조사 & 구조활동

목록

동물사체가 무더기로 발견되는 평택의 이상한 집과 구조된 개들

페이지 정보

본문

목줄을 한 채 죽어 껍질만 남은 보더콜리와 같이 묶여 있던 살아있는 보더콜리는 다음 희생양이었을까? -동물사체가 무더기로 발견되는 평택의 이상한 집과 구조된 개들-

“구조 되었습니다! 동물 사체들이 널려 있던 곳에서 살아 남은 보더콜리와 황구”

고양이의 절단된 머리가 집 기둥에 걸려 있고, 보더콜리의 가죽(껍질)이 살아 있는 보더콜리 개 집 위에 널려 있다는 제보.

케어는 이 수상한 제보를 아프리카 티비 시청자 및 BJ (디노 박)으로부터 받았습니다. 집안에서는 향 냄새가 진동을 하고, 매우 시끄러운 음악을 틀어 놓았으며, 집 곳곳에 이상한 것들이 매달려 있다는 것을 보아 주술 목적의 동물 학대가 아닌지 의심이 되는 상황이었습니다.

아프리카 티비 BJ들이 방송 송출 도중 이 같은 현장을 발견 및 신고하여 경찰이 한 차례 다녀갔지만, 주인이 술에 취해 있던 상태라 대화가 불가능했고 살아있는 개들이 둘이나 더 있다는 제보가 추가로 접수 되었습니다.
제보 영상은 밤이 어두워 식별이 불가능했습니다.

와치독 활동가 한 명이 먼저 사전 조사를 위해 1차 현장 모니터링을 갔습니다. 제보 내용과 동일하게 실제로 살아있는 개 2명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살아 있는 2명 중 한 아이는 보더콜리였고, 그 보더콜리가 짧게 묶여있던 집 지붕 위에는 보더콜리의 껍질(가죽)이 올려져 있었습니다. 껍질은 목걸이를 한 채였습니다.

주인은 정상인이 아닐 것이었습니다. 지도 어플의 로드뷰로 그 집을 확인해본 결과, 아주 오래 전부터 그 개 집 위에는 또 다른 종의 개의 껍질(가죽)이 더 심하게 말라 비틀어져 올려져 있었습니다.

개들의 안위가 걱정되어 케어/와치독 활동가들은 지난 토요일, 평택으로 달려갔습니다.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가득했습니다. 집 마당 곳곳에서 또 다른 동물들의 사체도 발견 되었습니다.
태우다 만 고양이의 사체..
또 다른 야생동물의 껍질(가죽) 들..
죽은 닭들...
동물 사체 뿐 아니라 집 안/밖에는 버려진 폐기물들과 유통기한이 한참 지난 식품들이 있었고, 주인이라는 사람은 그 것들을 하나씩 꺼내 먹고 있었습니다.
살아있는 개들 그리고 이미 죽은 개들이 멀쩡한 사료를 먹었을 리 없었습니다. 실제로 케어/와치독 활동가들이 현장에 있는 순간에도 주인은 그 오래된 과자를 밥이라며 개에게 주고 있었습니다.

저희는 경찰에 바로 신고했습니다. 물론 수사는 진행 돼 봐야 결과를 알겠고 수사가 미진하여 사건의 진실 파악이 어렵더라도 남은 개들을 구조하는 것이 마땅했습니다. 활동가들을 보고는 꼬리치는 보더콜리 녀석이 유독 주인에게만 극도의 긴장과 공포를 보였습니다.

개 집 위, 건조하게 비틀어진, 목걸이를 한 채 죽은 보더콜리의 껍질(가죽)을 보았을 때, 이 아이도 그 뒤를 이을 것은 분명해 보였으니까요..

주인은 활동가 또한 공격하며 폭력성까지 보였습니다. 기이한 행동으로 활동가들을 폭행하려고도 했던 주인을 결국 활동가들은 끈질기게 설득하여 보더콜리 녀석을 포기 받았고, 이후 풀어놓고 기르던 황구까지 모두 포기를 받았습니다.

이 집의 정체는 도대체 무엇일까요? 알고 계시는 분은 케어로 제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아이를 안전하게 구조했지만, 케어는 이후에도 이 집을 지속적으로 관찰/감시 하려고 합니다.
주인은 도무지 정상적인 대화가 불가능한 사람이므로, 아무리 두 아이를 포기했다고 한들, 또 다른 동물을 데리고 올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물의 머리를 절단하여 널어놓고, 껍질(가죽)만 남은 개 사체들을 살아있는 개 집 위에 올려 놓는 주인. 진실은 주인만 알 수도 있고 밝혀지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케어는 양평 집단 살해 사건을 진행해본 바 , 이 사건 역시도 연쇄 동물 살해 사건임을 배제할 수 없어 계속 지켜볼 것입니다.

<5천원 소액 릴레이 모금 액션에 참여해 주세요>
계속되는 구조로 치료 및 보호비 긴급 수혈이 필요합니다. 오늘 소액 릴레이로 구호활동에 힘을 주세요!

#위기의동물곁에케어가있습니다
#구조는_케어_스마일은_Care !


▪️은행명 : 신한은행
▪️계좌 :100-036-322829
▪️예금주: 스마일 (SMILE)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