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되었으나 큰 걱정이 생겼습니다..❗️ > 보호 & 입양활동

본문 바로가기

보호 & 입양활동

목록

구조되었으나 큰 걱정이 생겼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https://www.youtube.com/shorts/ne-XtWFMyfo


구조되었으나 큰 걱정이 생겼습니다..❗️


[1년간 뜨겁고 추운 트럭 위, 켄넬에서만 산 백구]– 이 아이는 이번 여름을, 살아내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서울로 왔습니다. 드디어, 백구는 트럭 짐칸 위에서 내려왔습니다.

1년 가까운 시간 동안, 이 아이는 뜨겁게 달궈지고 혹한의 겨울, 눈이 오는 날에도 트럭 적재함 바닥 위,

그 안에 놓인 자기 몸만한 플라스틱 켄넬 안에서몸을 구겨 넣은 채 살아야 했습니다.


비가 와도, 눈이 와도, 아무도 들여다보지 않는 그 켄넬 안이 이 아이에겐 세상의 전부였습니다.

하루 종일, 좁은 공간에 갇혀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건 오로지 켄넬이 녀석이 가진  전부. 
그래서 켄넬에 대한 집착이 상당합니다. 몸을 낮추고 바깥을 바라보며 그저 견딘 1년.

더 더워진 이번 여름, 조금만 구조가 늦었다면…이 아이는 살아남지 못했을 거예요.
하지만, 오랜 시간 갇혀 지낸 탓에 백구는 아직도 세상을 무서워합니다.
켄넬 안에 있을 때가 더 공격적이고, 먹는 것에 대한 집착은
아무것도 주어지지 않던 백구에겐 유일한 낙이었을 백구의 상처입니다.

사나워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살기 위해 버텨낸 방식이었습니다.
이 녀석은,그저 ‘살고 싶었다’는 이유로 세상을 향해 발톱을 세웠을 뿐입니다.
이 아이가 다시 사람을 믿고, 땅을 밟고, 하루하루를 편히 누울 수 있게 되길 바랍니다. 

훈련이 절실합니다. 백구가 몇 달이라도 훈련소에서 교육 받을 수 있도록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백구의 훈련 대모를 구합니다. 
교육만 된다면 아직 어린 백구에게는 분명 좋은 가족이 찾아올 것입니다. 
순해져야 한다는 뜻으로 백구에게는 ‘순하리’로 이름 붙였습니다. 

남아, 1살. 순하리.. 
순하리를 사랑으로 기다려 주실  대부모에 부디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훈련비가 치료비보다 많이 들 것입니다

이틀동안 순하리에게 물려가면서도 호텔 @puppylab_grooming 에 선뜻 받아주신 사장님. 가여운 아이니 괜찮다며 살뜰히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장거리 이동봉사에 선뜻 지원해주시며 순하리를 도와주신 @o.latte.c 님 
순하리를 지나치지 않고 제보하며 정회원가입까지 해주신 제보자님 @3000_ms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순하리는 여러분들이 구조해주신 것입니다...

✅대부모 및 정기후원➡프로필링크클릭 또는 https://animalrights.or.kr
▶일시후원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사단법인 동물권단체케어)
✅Paypal   paypal.me/care8886
 
[이 게시물은 케어관리자님에 의해 2025-07-05 09:11:12 조사 & 구조활동에서 이동 됨]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