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구조합시다
페이지 정보
본문
케어는 산불 재난에서 수많은 동물을 구호하고 있습니다.
가장 심각한 상해를 입은 동물을 우선으로 구조하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은 주민들은 반려동물을 치료할 경황이 없습니다. 불에 다 타 무너져 내린 집.
복구나 보상도 막막한 현실에서 반려견 치료는 엄두도 내지 못하고 있을 만큼 심각합니다.
케어가 현재까지 산불 현장에서 구조한 아이들입니다. 상해 치료를 받는 아이들입니다.
이음동물병원 각 지점 (포항.동탄.청주) 에서 총 6명의 아이들을 무료진료로 받아 주셔서 치료가 시작되었습니다.
또 헬릭스 동물 메디컬 센터 서초지점에서 가장 심한 삐삐에 대해 후원치료를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대풍이란 아이는 시민 1인(정지연) 이 나서서 치료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십시일반 마음을 모아 그 외 수많은 아이들이 치료되고 있습니다.
함께 구조합시다. 산불 재난 상황 속에서 고통받는 아이들을 위해 케어와 시민이 함께 하는 구조 (치료 지원, 대부모 지원)에 동참해 주세요.
또 다른 병원들의 협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기후원으로 케어의 강력한 동물운동의 지원군이 되어주세요!
❗️케어의 강력한 정기후원자가 되는 방법
➡️프로필에서 인포크링크 클릭
❣️일시후원 안내
기부금품 모집 타부처 등록 이전 관계로 은행계좌를 며칠 사용할 수 없으니 당분간 아래 방법 중 한가지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유투브 슈퍼챗 후원 가능 .
2) 멤버십가입
➡️프로필 인포크링크 클릭
2) 위 1번 정기후원 신청 후 케어 홈페이지에서 납입하실 수도 있습니다.
3) 정기후원 신청절차 어려우신 분은
care@careanimalrights.or.kr 로 [정회원 가입희망] 제목으로 성함과 전화번호를 간단히 적어 보내 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02-313-8886
케어는 25년간 후원금 *사용 *진정성을
법무부와 시민사회에서 인정받은 단체입니다
#위기의동물곁에케어가있습니다
#산불 #산불동물구호
- 이전글산불에 두 눈을 잃고 남겨진 삐삐를 찾아냈습니다! 25.04.02
- 다음글현장활동가들이 긴급하게 중형견의 임시보호자가 되어주실 분들을 찾습니다. 25.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