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침내 케어가 구조했습니다.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마침내 케어가 구조했습니다. 정말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습니다.(오늘 저녁 6시 50분 유투브 라이브에서 나래 보실 수 있습니다)
매우 추웠던 지난 크리스마스. 부산 번화가 거리의 차가운 아스팔트 위, 산타 옷을 입고 음악을 크게 틀고 북을 치며 지나가는 시민들의 돈을 갈구하는 할아버지와 바닥에 엎드린 채 어찌할 줄 몰라 덜덜 떨고 있던 작은 말티즈.
케어는 노인의 거주지를 결국 찾아냈고, 1달반 가량 만날 기회를 보던 끝에 어제 노인을 만났고 오래 대화한 끝에 말티즈를 보러 집에까지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병원까지 가서 확인한 말티즈의 상태는… 상상보다 훨씬 더 참혹했습니다.
외이염은 이미 귓구멍을 막아버릴 정도로 심각해 절개 수술이 필요했고, 폐렴과 기관지염, 피부병, 기생충, 전염병까지 겹쳐 있었습니다.
슬개골 탈구도 수술이 필요하다는 진단이 나왔습니다.
2.5kg밖에 안 되는 작은 몸을 수년 동안 더위와 추위를 가리지 않고 끌고 다니며 돈벌이 도구로 사용해왔으니, 이렇게 망가진 것이 오히려 이상하지 않을 지경입니다.
2일간의 진행 상황은 다시 자세히 공개하기로 하고 절대 포기할 수 없다는 견주의 주장에 결국 강력한 격리조치의 수순을 밟게되었습니다. 나래는 동물보호조례를 근거로 케어로 인계되어 집중치료에 들어갑니다.
오늘 나래의 몸상태를 확인한 후 격리조치를 강력히 실행해 주신 창원시청 축산팀에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구조스토리는 오늘 저녁 6시 50분 유투브 라이브와 향후 긴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나래 상태가 많이 좋지 않습니다. 함께 마음 모아 주세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
✅ 구조예금통 (입금 시*구조예금*표기)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사단법인 동물권단체케어
✅️정기후원자되기 ▶️https://link.inpock.co.kr/carekorea
✅ Paypal
구조예금통 대부대모 기부 animalrescue 케어
첨부파일
- 다음글긴급 속보. 드.디.어 만났습니다. 26.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