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로슈 제약 영업 대표의 고양이 고문 살해, 드러나다!
페이지 정보
본문
상하이 로슈 제약 영업 대표의 고양이 고문 살해, 드러나다!
“중국 고양이 고문 살해범들의 신원은 계속 밝혀질 것!
국내에서도 최근 천안 고양이 학대범이 한 유명 카페 사장이라는 등, 신원이 밝혀져 영업이 중단된 바 있습니다.
이제 학대자들이 설 곳은 없습니다. 해커들이 이들을 적극적으로 찾아내 폭로해 버리기 때문입니다.
며칠 전 중국의 고양이고문살해범이 또 한명 밝혀졌습니다. 고양이학대범이자 성범죄자인 상하이 로슈 제약의 광시지역 영업 대표인 리얀양.
그는 새끼 고양이를 입양하거나 헐값에 사서 10명 이상이나 연달아 고문하고 살해했습니다.
”나는 한 마리를 잔인하게 죽일것이고, 다른 한마리를 또 입양할것이다. 고양이는 언제든 구할수있다. 고양이는 여자와 똑같은 동물이다.
고양이는 장난감이고, 복종하지 않으면 반드시 가만두지 않겠다“ 고 말했습니다. 그는 고양이뿐 아니라 여고생들을 성희롱하고 , 그들을 파괴하는 것을 특권으로 여겼습니다.
그는 여고생의 생리 사진을 몰래 찍어 동료들과 공유하는 엽기행각을 벌였고 그는 여성을 개처럼 대하고, 놀 수 있는 도구처럼 여겼습니다.
영상은 도무지 그가 한 세계적 기업의 임원급 인사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고양이들을 위해 분연히 일어섭시다. 세계의 활동가들이 결합하여 움직이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케어가 펠린가디언스코리아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12월 24일 오전 11시 입니다! 가장 먼저 동물단체 RAY가 연대의사를 밝혀주셨습니다.
분노하는 여러분들은 나와주십시오. 중국이 전세계의 활동과 목소리를 보고 들어, 동물보호법을 제정하고 학대자들을 엄벌하도록 분노하는 우리가 먼저 나섭시다 .
동물에겐 국경이 없습니다!
◾️2차 집회: 2024년 12월 24일 오전 11시 집결
◾️장소: 명동 중앙 우체국
◾️2차 집회 참석자 신청 링크 ➡️프로필 링크
◾️문의: 02-313-8886
@feline_guardians @felineguardians_japan
@feline_guardians_southkorea
@yosee.takahashi
@aya.u.s.a.k
#케어 #동물학대반대집회 #동물학대 #고양이학대 #china #animalabuse
#cat #동물보호
#중국동물보호법제정 #중국대사관집회
첨부파일
- 이전글세계인권선언기념일과 ”동물 평화“ 24.12.13
- 다음글11월 28일 1차 집회 후기 24.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