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X스마일 협업을 소개합니다. > 조사 & 구조활동

본문 바로가기

조사 & 구조활동

목록

케어X스마일 협업을 소개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케어에서 구조된 아이들이 해외입양에 보내지는 과정을 처음 부터 끝까지 함께 하고 있는 스마일!
동물 보호 활동 강화를 위한 협력관계로 구조 된 이후의 치료,돌봄,가정 찾기 까지 모든 일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스마일의 그레이스 송 대표님은 SNS를 통해 학대 받는 동물들을 본 뒤 한 단체에서 번역 봉사 일을 하다가 해외 입양 일을 시작하셨다고 합니다.

그 후 해외 동물단체에서 입양 일을 맡았고 케어를 만나게 되었지요. 독립 후에도 지금까지 케어와 함께 해주시고 있는 너무나 소중한 관계랍니다.

외교관을 꿈꾸며 일본,미국에서 공부를 하며 언어 능력과 인적 네트워크를 쌓았던 것이 해외 입양 업무에 유리한 배경이 되었고 그 능력을 자양분 삼아 임보 상담 부터 해외 단체와 소통, 가정 찾기 까지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아이들을 단순히 해외에 보내는 것이 아닌 해외 입양은 탄탄한 신뢰가 바탕되어야 하는 어려운 일..
조금만 잘못되어도 한 아이의 입양이 없어지는 것을 넘어 줄줄이 입양이 밀릴 수 밖에 없어 모든 준비 과정을 엄격하고 완벽하게 진행해야 합니다.

그만큼 어렵고도 험난한 일이지만 스마일 대표님이 키우는 반려 아이들을 보낸다는 마음으로 정성 가득, 열심히 달리고 계시는데요.

힘든 순간도 많고 고생도 많이 하지만 그 속에서 찾는 행복을 알기에 케어와 스마일은 끝까지 함께 하며 아이들에게 가족을 찾아주고 있습니다.

아픔을 지닌 아이들이 고통 속에서 벗어나 새 보금자리를 찾는 과정,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이 더욱 필요할 때 입니다.

오늘의 커피 한 잔만 양보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구조동물 입양 돕기
▪️은행명 : 신한은행
▪️계좌 :100-036-322829
▪️예금주: 스마일 (SMILE)

구조를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내어주세요.
하나은행 350-910009-45704 (케어) 

첨부파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