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만 명이 넘는 서명으로 동물 실험 폐지에 대한 유럽 시민 법률안 발의가 인증되었습니다 > 해외 동물 소식

본문 바로가기

해외 동물소식

Eurogroup for animals 와 제휴로 해외 동물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록

120만 명이 넘는 서명으로 동물 실험 폐지에 대한 유럽 시민 법률안 발의가 인증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3 1 26.


서명하고, 봉인되어 드디어 제출됨!  "잔혹함 없는 화장품 살리기동물 실험 없는 유럽을 위한 회부"  유럽 ​​시민 법률안 발의(ECI) 100만 개의 유효한 서명을 수집해야 하는 요건을 달성하였고, 유럽시민들로부터120만 개 이상의 지지 성명을 달성하였습니다.

 

유럽 ​​위원회는 이제 운동가들과 시민들의 우려를 해소시키기 위해 만나야만 합니다. 유럽연합에서 매년 천만 마리 이상의 동물들이 실험으로 고통을 받고 있고, 새로운 비동물 기술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개발되고 있기 때문에 지금이 변화할 적기입니다.

 

“무력한 동물의 목에 화장품 성분을 강제로 주입하거나 의도적으로 쇠약한 질병에 감염시키거나 두개골에 구멍을 뚫는 시대는 끝나야 합니다. 이러한 시대의 전환을 꾀하려면 EU 차원에서 근본적인 재고가 필요합니다.

 PETA 독일 ECI 조직위원회 의장, Sabrina Engel

  

 “유럽 시민 법률안 발의(ECI) 영원히 동물 실험을 단계적으로 중단하라는 유럽 의회의 요구를 강력하게 뒷받침합니다. 시민들의 목소리가 점점 더해지면서 ​​위원회는 비동물 과학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라는 큰 소리의 요구들을 무시할 수 없게 됩니다.

 Tilly Metz, MEP, 녹색-유럽 자유 동맹


"화학물질 전략이 실험실 동물에게 가해지는 위협에 대해, 이 유럽 시민 법률안 발의(ECI)는 이보다 더 시기 적절할 수 없습니다. 오늘부터 화학물질에 대한 정보 격차 때문에 추가 동물 실험을 요청해서는 안 됩니다. 우리는 더 안전하고 인도적인 화학 안전 평가로 전환해야 합니다."

 Sirpa Pietikäinen, MEP, 유럽인민당

 

 "시민들의 메시지가 과학자, 산업계, NGO 및 정치인의 목소리와 이보다 더 명확하거나 일치한 적은 없었습니다. 동물 실험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계획이 인간과 다른 동물 및 환경에 모두 유리한 상황이라는 것을 모두가 이해합니다. 이제 위원회는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마치내 그것을 실현해야 합니다”

Anja Hazekamp, ​​MEP, 민주당 

 

"유럽 시민들은 오랫동안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화장품을 요구해 왔습니다. 이 유럽 시민의 법률안 발의(ECI) EU 시민들이 화장품에 대한 모든 동물 실험을 끝내기 위해 법안의 허점이 폐기되지 않는 동안 방관하지 않을 것임을 위원회에 상기시키는 또 다른 사례입니다.

 Niels Fuglsang, 사회주의자와 민주당의 진보적 동맹

  

ECI의 세 가지 중요한 요청은 화장품 성분에 대한 동물 실험 금지에 대한 EU의 강력한 이행, 화학 안전 테스트를 위한 비동물 방법으로의 완전한 전환, 그리고 동물에 대한 모든 실험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계획을 약속할 것을 요구합니다.


ECI 2021 8월 글로벌 뷰티 및 퍼스널 케어 회사인 바디샵(The Body Shop), 도브(Dove)의 지원을 받아 잔인함 해방 유럽(Cruelty Free Europe), 동물들을 위한 유로그룹(Eurogroup for Animals), 동물 실험 종료를 위한 유럽 연합(European Coalition to End Animal Experiments), 휴메인 소사이어티 인터내셔널/유럽 (Humane Society International/Europ), 그리고 PETA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러쉬(Lush)와 같은 회사와 유럽 전역의 그룹 및 운동가 연합에 의해 적극적으로 홍보되었습니다폴 매카트니(Paul McCartney)리키 제바이스(Ricky Gervais), 핀란드 헤비메탈 밴드 로디(Lordi), 이탈리아 가수 레드 캔지안(Red Canzian), 프랑스 언론인 휴고 클레먼트(Hugo Clément), 배우 이반나 린치(Evanna Lynch) 등 수백 명의 유명 인사들도 이 캠페인을 지지했습니다.

 

다른 어떤 ECI도 이렇게 많은 다른 국가에서 이 수준의 지원을 받은 적이 없습니다. ECI가 성공하려면 최소 100만 개의 유효한 서명을 수집해야 하며 최소 7 EU 국가에서 최소 목표를 충족해야 하였습니다 ECI 22개 국가에서 최소 목표를 통과하여 동물 실험 종료에 대한 범유럽적 지원을 증명하였습니다.

 

 

Eurogroup for Animals, 번역 황선민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