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증거는 산업 축산업의 조직적인 잔인함을 보여줍니다 > 해외 동물 소식

본문 바로가기

해외 동물소식

Eurogroup for animals 와 제휴로 해외 동물기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목록

새로운 증거는 산업 축산업의 조직적인 잔인함을 보여줍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광범위한 동물 고통에 대한 증거가 금년 말에 예정된 동물 복지법 개정을 준비하면서 결의를 강화하기 위해 오늘 유럽 위원회에 전달되었습니다. 우리는 동물을 위해 필요한 시스템적 변화를 제정하기 위해 우리 앞에 놓인 놀라운 기회를 포착할 것을 유럽연합 집행위원회에 촉구합니다. 


즉시 배포용: 브뤼셀, 2023년 3월 23일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Eurogroup for Animals)은 25개 회원국의 80개 이상의 회원 조직의 조사 덕분에 EU 보건 및 식품 안전 위원 Stella Kyriakides에게 비디오와 보고서를 전달했습니다.

EU 복지 규정은 여전히 제한적이고 제대로 시행되지 않으며 허점으로 가득 차 있어 광범위한 고통을 초래하고 있습니다.


육계를 잔인하게 다루는 것부터 젖소의 뒷다리를 사슬로 묶는 것까지, 새로운 증거는 EU의 농장 동물들이 그들을 돌봐야 할 사람들에 의해 어떻게 냉담하게 취급되고 있는지를 폭로합니다.


유럽 위원회(EC)는 팜투포크(Farm to Fork) 전략에 포함된 야심에 따라 모든 농장 동물이 긍정적인 영향을 받는 정신적 상태를 경험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증거 기반 표준에 대한 미래에 입증된 법적 기반을 제공할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물들이 진정으로 살 가치가 있는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모든 농업 관행은 사실상 제거되어야 합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EU는 동물 복지 기준의 세계적 리더로 남을 것이고, 시민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며, 어떤 동물도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다가오는 제안들에 대한 공식적인 영향 평가는 4월 초까지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며, 입법이 야심 차게 필요한 모든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2021년 EC는 2027년까지 농장 동물의 우리를 종료하기로 약속했고, EU 과학 고문들도 이유기가 안된 송아지를 운송해서는 안 된다고 말합니다.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Eurogroup for Animals)은 ECI(End The Cage Age) 및 No Animal Left Behind 캠페인에서 보여준 대중의 강력한 지지에도 불구하고, 잘 확립된 일련의 축산업 이익단체로부터의 압력이 EC의 결의를 약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강력한 증거는 EU가 사상 최대의 동물 복지 위기인 산업 축산에 책임이 있음을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동물은 큰 기계의 톱니처럼 물체로 죽임을 당했지만 EU 법률은 동물의 자연적인 필요를 충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올해 유럽연합 집행위원회는 일생에 한 번뿐인 페이지를 넘길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기술 관료적 변화를 피하면서 과감하고 야심차게 행동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라고 Eurogroup for Animals의 CEO인 Reineke Hameleers는 말했습니다.



Notes

보고서 다운로드: 산업 축산업의 암울한 현실

폭로 비디오 시청

백서: No Animal Left Behind - 새로운 축산 동물 규정의 필요성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은 비디오 노출과 보고를 편집하기 위해 영상과 이미지를 제공한 모든 기관에 감사를 표합니다: Animal Equality, AnimaNaturalis, Equalia, Essere Animali, FOUR PAWS, Franz Weber Foundation, LAV, L214, Oikeutta Eläimille, Otwarte Klatki, SOKO Tierschutz e.V.


Press contacts

Agnese Marcon, Communications Manager, Eurogroup for Animals

a.marcon@eurogroupforanimals.org

+32 (0) 456 078 038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Eurogroup for Animals)은 거의 모든 EU 회원국, 영국, 스위스, 세르비아, 노르웨이 및 호주의 80개 이상의 동물 보호 단체를 대표합니다. 1980년에 설립된 이래로, 이 단체는 동물 보호를 위한 더 높은 법적 기준을 채택하도록 EU를 장려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은 회원들을 통해 여론을 반영하고 동물 보호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권위 있는 조언을 제공할 수 있는 과학적, 기술적 전문성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동물을 위한 유로그룹은 세계적인 차원에서 동물 보호 운동을 통합하는 세계 동물 연맹의 창립 회원입니다.



Back To Top